오쿠라도원 검은 고양이 가족 모닝 세트
노리타케의 계열사 즈음 된다는 오쿠라도원의 검은 고양이 가족( 아무리 봐도 엄마 고양이로 보이지만 親子는 한국어로 부자도 모자도 되기 때문에 가족이라 의역했습니다.) 모닝 컵&소서입니다.
사실 아래 글 당시 입수에 실패했었던 노리타케 컵이 바로 이 녀석입니다.
https://candysmoothie.tistory.com/1238
이 라인의 머그는 실물을 봤을 때 묘하게 취향이 아니라 망설이다가 그냥 나와서 도토리 숲으로 갔었습니다.
머그와 달리 모닝 세트는 매물 자체가 많이 없어 온라인으로는 구하기 어려워 이렇게 아쉽게 놓치는 건 인연이 아니라서인가 하고 있었습니다. (정확하지는 않은 데 모닝 세트는 다카시마야 한정이란 말도 있고, 근데 당시 긴자 노리타케에 물어봤을 때는 제국호텔서도 취급했었다고 했거든요. )
얼마 전 갑자기 생각난 김에 검색을 하다가 메루카리에 이 컵이 뜬 걸 발견!
B급 표기가 붙어 있긴 한데 오쿠라 도원은 B급도 거의 티가 안나는 정도에 붙는다고 하더라고요.
왜 아직 안 팔리고 남아 있지? 하고 다시 한번 검색해 보니 한자가 약간 달랐습니다.
짐작해 보자면 판매자 ID도 그렇고 黒가 중국식 한자인 黑로 입력됐는 데 이게 눈으로 확인이 어려워서 못 알아채고 넘어간 듯한데, 그래서 태그로 변환되어 검색하는 시스템인 메루카리 내에선 검색이 안되고 구글서는 한자가 자동치환돼서 뜬 거였습니다.
이렇게 뜬금없이 데려올 줄은 몰랐지만 배대지 메루카리 이벤트 기간인 것도 그렇고 이것은 사야만 하는 타이밍이다! 해서 데려왔습니다. 우리 집에 올 인연이었던 것 같으니 잘 지내보자. + 이젠 정말 새 컵은 지양하자!
大倉陶園 黒猫親子